본문 바로가기
좋은글

축복의 통로

by 올휴민트 2021. 5. 27.
728x90
반응형
SMALL

나로 인해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
얼마나 놀라운 축복일까요


내가 해준 말 한 마디 때문에
내가 해준 작은 선물 때문에
내가 베푼 작은 친절 때문에

내가 감사한 작은 일들 때문에
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


우리는 이 땅을 살아갈 의미가
있는것 같습니다.


나의 작은 미소 때문에
내가 나눈 작은 봉사 때문에
내가 나눈 사랑 때문에
내가 함께 해준 작은 일들 때문에


누군가
기뻐할 수 있다면


내일을 소망하며
살아갈 가치가
있는것 같습니다

우리가 살아가는 하나의 이유는
누군가 사랑하는 사람이
있기 때문입니다.


나는 모르더라도
곁에서 뒤에서 지켜봐 주고
기도 해 주는 사람들 덕분에

기쁜 일이 있을 때는 나누고
힘든 일이 있을 때는
서로 도와 가면서


살아가는 것이 우리네
인생이지 싶습니다.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